[재택] 인디에어
|
#201849
| 배송형(온라인) |
100,000P
Image Alt
체험단 신청기간
3/26 (화) ~ 4/5 (금)
리뷰어 발표
4/5 (금)
체험기간
4/6 (토) ~ 4/19 (금)
리뷰 마감
4/19 (금)
실시간 지원 현황
지원 21 / 모집 1
제공서비스/물품

298000원 상당의 실링팬

배송 및 구매 안내

🚨자세한 영상가이드는 담당자 연락처로 연락 후 진행해 주세요.


- 선정된 이후 프로필에 등록된 주소로 제품 발송예정

- 당첨 후 단순 변심으로 취소 시 취소횟수 부과

- 배송이 시작된 이후 제품하자가 아닌 단순취소 시 제품비용 또는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- 유료 광고 라벨표시 필수 (영상 내 문구 포함)

키워드 정보

인디에어 실링팬

실링팬 설치

실링팬 추천

체험단 미션

키워드

태그

링크 첨부

3분 이상

공정위 문구

목소리 필수

**제안자:** 인디에어


**제안목적:** 인디에어의 실링팬 S1 홍보


**1. 회사 소개**


인디에어는 실링팬 판매업체입니다. S1은 500개의 리뷰와 평점 5.0으로 업계 최상위 제품입니다.


**2. 실링팬의 단점 : 천장보강**


- 실링팬은 천장에 설치되기 때문에 반드시 천장 보강이 필요합니다.

- 하지만 실링팬 판매 업체에서는 조립만 알려주고 실제 사실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주지 않습니다.

-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유튜브에서 천장 보강하는 방법을 찾거나 인테리어 업체에 의뢰하여 큰 비용을 지불하고 실링팬 구매를 고민하게 됩니다.

- 천장 설치 시 전동드릴을 사용하여 구멍을 뚫기 때문에 보안경이 필요하며 먼지가 많이 날립니다.


**3. 차별점 : 손쉬운 천장보강**


S1의 차별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- **3년 A/S 기간:** LED를 포함하여 타사 제품 대비 긴 A/S 기간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입니다.

- **기본 천장보강 세트:** 별도의 재료나 인테리어 업체의 도움 없이 비전문가도 10분 이내로 천장 보강을 할 수 있습니다.

- 손쉬운 설치 : 단순한 아이디어로 실링팬의 천장 보강이 더 쉬워지고, 설치도 간편해졌습니다.

- 설치 동영상 : 설치 동영상을 제공하여 쉬운 실링팬 설치가 가능합니다.

- 도구 : 송곳을 이용하여 천장을 뚫기 때문에 천장에 목상이 없는 경우에 더욱 좋습니다. 전동 드릴도 필요하지 않으며, 먼지도 날리지 않아 보안경이 필요 없고 밑에 비닐을 깔 필요도 없습니다.

- 2.2m만 확보되면 설치 가능. 실링팬은 일부 사람이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는 우려가 있지만, 닿아도 손이 튕겨 나가기 때문에 약간의 통증을 제외하고는 부상 위험이 적습니다. 실링팬 아래에서 기지개를 켜고 웃도리를 탈의하지 않으면 됩니다.

-


**4. 목표**


인디에어는 협업을 통해 S1을 홍보하고자 합니다. 영향력을 활용하여 S1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,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자 합니다.


구체적인 협업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- 위에 기술한 실링팬의 천장보강 필요성과 해결책을 알려주시면 됩니다.

- 가능하면 타사 제품과 표면적으로라도 비교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.

- 이미 실링팬을 설치하거나 사용 중인 사람의 의견이 가장 좋습니다.

- 그 외의 장점은 맨 아래 기술한 보편적인 장점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해주시면 됩니다.


**5. 기대 효과**


- S1의 차별점을 알리고,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합니다.

- 협업을 통해 인디에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.

- 실링팬을 전혀 모르는 고객에게 실링팬의 장점을 홍보하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합니다.


**5. 결론**


인디에어는 S1의 천장보강을 통한 아이디어와 차별점으로 홍보를 이루고자 합니다.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
* **제작시 참조사항**


실링팬의 보편적인 장점


실링팬은 유행이라고 생각할지 모릅니다. 하지만 그건 실링팬을 써보지 않아서 그렇습니다.


실링팬은 인테리어적인 효과보다 그 기능이 더욱 좋기 때문에 구매한 사람은 모두 추천하지만, 구매하지 않은 사람은 유행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.


- 냉방 효과 : 실링팬은 크고 넓은 바람을 만들어 선풍기보다 훨씬 넓은 면적을 냉방 할 수 있습니다.

- 리모컨 : 리모컨으로 실링팬을 켜거나 등을 켜고 끌수 있고 타이머 기능이 있어 손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- 에어컨과의 시너지**:** S1은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에어컨과 같이 사용 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.

- 공기청정기와 시너지 : 실링팬과 공기청정기를 함께 사용하면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공기청정기 쪽으로 보내므로 더 크고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- 음식 조리 : S1은 창을 열고 사용 시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빠르게 냄새를 제거하고 환기할 수 있습니다.

- 저소음 : 실링팬은 써큘레이터와 달리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더 많은 공기를 순환 시킵니다.

- 공간 활용 : 실링팬은 바닥에 두지 않아도 되므로 실내 공간이 깔끔해집니다.

- 안전성 :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쓰러뜨릴 염려가 없습니다.

- 쉬운 관리 : 실링팬은 마른 걸레로 날개의 먼지만 닦아내면 되므로, 선풍기처럼 따로 분리하지 않아도 됩니다.

- 인테리어 효과 : 실링팬은 외관보다 기능이 더 중요하지만, 인테리어적으로도 훌륭한 오브제가 됩니다.

- 역풍 : 겨울에는 역풍으로 직접 찬 바람을 쐬지 않으면서 공기 순환과 천장의 더운 공기를 아래로 보내므로 난방에 도움이 됩니다.

- 저전력 : 실링팬은 BLDC 모터로 작동되기 때문에 전력 소비가 적어 거의 전기 요금이 들지 않습니다.

- 샤워 후 : 기본적으로 땀이 많으신 분들은 사시사철 쓰기 좋으며, 샤워 후에 덜 마른 머리를 말리거나 체온이 가라앉지 않아 다시 땀이 나기 시작 할 때 실링팬을 틀고 맥주 한잔 하면 더욱 좋습니다.

- 모기 퇴치 : 침실에 설치 시 넓은 바람으로 모기가 물기 어렵습니다. 모기는 날개가 약해 약한 바람에도 비행할 수 없으므로 모기에 물리지 않습니다.

- 반려동물 : 특히 털이 긴 반려동물은 여름에 취약하기 때문에, 에어컨을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없을 때 실링팬이 더위를 해소시켜줄 수 있습니다.

- 빨래 : 건조기를 사용할 수 없는 빨래는 건조가 잘 되지 않으면 냄새가 납니다. 이럴 때 실링팬 아래에서 건조해두면 빠르게 건조됩니다.

- 로봇청소기 : 실링팬은 선풍기나 써큘레이터와 달리 로봇청소기에 전선이 엉키지 않습니다.

- 식물 : 실링팬은 자연풍과 같은 바람으로 식물의 성장을 도와주고, 과습을 방지하여 뿌리가 썩지 않도록 도와줍니다.

Image
공정위 문구(배너)
Image
1:1 문의